조회 수 712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고3인 널라이프

[9:47 PM]

흠냐아....


[9:47]

진행해볼까요. 저는 지금 휴대폰 핫스팟과 보조배터리와 노트북으로 연명하는 삶을 살고 잇읍니다.


[9:47]

> 프리 플레이.


[9:47]

> 막간 선언.


[9:48]

일단 막간은 저도 처음 열어보는 것이기 때문에 룰북을 다시 보면서 천천히 진행을 해볼..ㄲ... 가 아니라..


[9:49]

막간에서는 인연 고치기(Lv.3 인 인연은 Lv.4로)와 자신의 페이트와 같은 합기 카드를 인연과 함께 기합으로 변환하는 과정입니다.


[9:49]

뒷무대 처리는 저번 씬에 모두 참여하셨기 때무네.. 없을 거십니다


[9:49]

지금 와 계신 분 이모지좀 달아주세용!



[9:51]

음.. 사실 씬 갯수가 그렇게 많지가 않았지만요, 고치실 인연이 있으신 분은 말씀해주시고 고쳐봅시다.


[9:51]

(인연 고치기 먼저)


jenje [38]

[9:52 PM]

시끄러운 녀석 > 쓸만한 녀석


theos [9:52 PM]

고서점의 손님 4레벨로 고쳤습니다~


jenje [38]

[9:52 PM]

으로 고칩니다


고3인 널라이프

[9:52 PM]

어떤 걸 고서점의 손님 4레벨로 고친 건가요?


[9:52]

젠님은 오케잉..


jenje [38]

[9:52 PM]

어차피 맞는 페이트가 없어서 그냥 기합 2..


theos [9:53 PM]

고서점의 손님이 3레벨이어서 4레벨로 올렸습니당


고3인 널라이프

[9:53 PM]

어, 이 인연 고치기라는 건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theos [9:53 PM]

앗 네네


고3인 널라이프

[9:54 PM]

A에 대한 증오라는 인연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시다. 만약 이 인연이 러닝 도중에 증오가 아닌 사모로 바뀌었다면 그런 경우에 인연 고치기가 일어나는 거에요.


[9:54]

사실 고서점의 손님이 머킷을 상대로니까, 단순히 손님이 아니라 어떤 것을 느꼈다던가, 뭐.. 이런 쪽으로 바꿔주셔도 좋습니다.


[9:54]

인연 고치기는 하나만 할 수 있는 건 아니그옄.


theos [9:54 PM]

그러면 3레벨이었던 인연을 수정하면 레벨은 그대로 가나요?


고3인 널라이프

[9:55 PM]

3레벨 미만의 인연은 인연 고치기를 거쳐도 그대로 레벨을 유지합니다만,

3레벨인 인연은 인연 고치기를 거치면 4레벨로 올라갑니다.


theos [9:55 PM]

그러면 고서점의 손님 -> 의외의 호흡 으로 바꾸고 4레벨로 올리겠습니다


고3인 널라이프

[9:55 PM]

그리고... 제가 이번 러닝들에서 합기 카드를 드릴만한 상황이 많았었는데 생각보다 되게 안드린 것 같아욬...

세 분은 ! 합기 명령어를 한 번씩 써보십니다.


[9:55]

(테오스님 OK!) (edited)


theos [9:55 PM]

예압 00)/


[9:55]

!합기


slackbot Custom Response [9:55 PM]

:spades: *J*


jenje [38]

[9:55 PM]

!합기


slackbot Custom Response [9:55 PM]

:hearts: :4:


고3인 널라이프

[9:56 PM]

센로님은 지금 안 계시니.. 제가 따로 하는 것으로.. !합기


slackbot Custom Response [9:56 PM]

:hearts: :4:


고3인 널라이프

[9:56 PM]

(다들 페이트 운이 ... 어 .. 음 .. 슬프군요)


[9:57]

센로님이 오셨는데 다시 뽑으시겟읍니까 '- '?


jenje [38]

[9:57 PM]

.......


고3인 널라이프

[9:57 PM]

(안 돌릴 이유가 없다)


jenje [38]

[9:57 PM]

8ㅅ8


senro [92]

[9:58 PM]

마약의 효과에 대한 호기심..으로 바꿔서 4레벨로 하겠습니다

합기의변환은..부탁드림다

운전중인데 길헤매는중 고통..


고3인 널라이프

[9:58 PM]

(여러분은 지금 지하철에 랩탑을 무릎 위에 올려두고 핫스팟으로 진행하고 계시는 GM을 보고 계씹니다)


senro [92]

[9:58 PM]

30여분 후에 올게여


고3인 널라이프

[9:58 PM]

네네 운전중이시군요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9:58]

알겠습니닼...


[9:59]

더 이상 인연 고치기가 없으실까요. 3레벨의 인연들은 인연 고치기로 4레벨 인연으로 만들고 나중에 인연 끊기로 기합을 확보하실 수도 있으요.


jenje [38]

[9:59 PM]

하나만 고칠 수 있는 거 아닌가여?


고3인 널라이프

[9:59 PM]

(잠시만뇨


[10:01]

아뇨 따로 룰 북에 하나만 고치라는 이야기는 없읍니다만..


[10:01]

개연성이 없다거나 억지스러운 부분이 다소 있다면 제지하라고 나와있네영


[10:01]

30초 드리고 없다면 넘어가겟읍니댜


jenje [38]

[10:02 PM]

마약은 맛있을까 > 마약은 비싸다


[10:02]

4로 바꿀 수 있나여


고3인 널라이프

[10:02 PM]

(ㅋㅋㅋㅋㅋㅋㅋ 설명 부탁드립늬다)


theos [10:02 PM]

저는 마약은 맛있을까는 완전히 해소된 거 같습니다. 제거해도 괜찮을까요?


jenje [38]

[10:02 PM]

마약 거래를 보고서 느낀 점입니다.ㅋㅋㅋㅋ


고3인 널라이프

[10:02 PM]

아뇨아뇨, 그건 나중에 인연 끊기에 대한 것입니다.


[10:03]

어키... 일단 사실 시나리오 인연은 뭐랄까 제가 의미가 없게 지어서..(...)


theos [10:03 PM]

아하...넵 확인했습니다!


고3인 널라이프

[10:03 PM]

젠님 인연 고치기는 OK..


[10:04]

자 그럼 이번에는 인연 고치기말고 합기의 변환인데요..


[10:05]

복잡한 건 아니고.. 자신의 페이트와 같은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인연 하나를 지정해서 그 인연과 같은 레벨 x 자신의 페이트와 같은 카드의 갯수만큼 합기를 획득합니다. 이 과정에서 자신의 페이트와 같은 카드들은 전부 날아가구용.


jenje [38]

[10:05 PM]

(가 없다고한다)


고3인 널라이프

[10:05 PM]

(또르르)


[10:06]

아까 진성님이 얻은 클로버 J도 페이트인 스페이드랑은 다르네요 8ㅁ8


[10:06]

기합의 변환은 없는 것.. 머킷의 변환은 제가 해드렷읍니다.


[10:06]

자 그럼 시간도 늦었고... 진행해보도록 하겠읍니다. 에필로그까지 하려면 꽤나 빡세게 해봅시당..


jenje [38]

[10:07 PM]

페이트가 다른 카드는 그냥 한개당 기합 하나죠?


[10:07]

인연끊기는 언제하졍


고3인 널라이프

[10:07 PM]

네네, 관련된 특기가 있다면 그 때 사용하거나요.


[10:07]

인연 끊기는 클라이맥스 페이즈에서 직접 선언해주시면 됩니다.


jenje [38]

[10:07 PM]

아하 넹


고3인 널라이프

[10:07 PM]

저 이 인연 끊을게용 쥐엠님 << 이러시믄 됨.


[10:08]

> 클라이 맥스 페이즈, 메인 플레이. *씬 4*.


[10:08]

```여러분은 성공적으로 아무런 방해 없이 폐역을 빠져 나와서, 바로 맥스틸의 연구소로 향하기로 결정합니다.

레임이 운전대를 잡고 복면에게 전달받은 위치로 향하는 중에 여러분들은 피곤을 이기지 못하고 잠깐의 휴식을 취합니다.```

세 분은 체력이나 MP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1D6점만큼 회복해주세요.


jenje [38]

[10:09 PM]

다 풀피임다!


고3인 널라이프

[10:09 PM]

(그럼 그냥 꿀잠입니다)


theos [10:09 PM]

저도 상실치가 없습니다!


고3인 널라이프

[10:09 PM]

(헉, 무능한 GM. 그렇군요 꿀잠입니다.)


jenje [38]

[10:10 PM]

```발렘은 그냥 주변을 구경하고 있습니다.```


고3인 널라이프

[10:10 PM]

머킷만 SP가 16/32 군여... 주사위를 대신 굴려보겠읍니다.


[10:10]

!1d6


slackbot Custom Response [10:10 PM]

:d4:


고3인 널라이프

[10:11 PM]

머킷은 20의 MP를 갖게 되었읍니다...


jenje [38]

[10:12 PM]

인연 싸그리 갈아버려도 되나옄


고3인 널라이프

[10:12 PM]

```레임의 트럭은 깊은 산 속으로 들어갑니다. 이 곳은 어딘지 모를 곳. 주변에 기시감이 만만치 않습니다.```


[10:12]

그 것은.. 전투 중에!


jenje [38]

[10:12 PM]

ㅇㅋ요


고3인 널라이프

[10:12 PM]

```머킷은 이런 기시감을 전혀 눈치채지 못한 것 같습니다. 여전히 꿀잠을 취하고 있습니다.

레임이 말합니다.```


[10:13]

`후... 꽤나 먼 길인데요? 지금 시간이... 10시? 대단한데요. 저는 여기서 잠깐 쉬고 있을 테니까 필요할 때 불러주세요.`


[10:13]

```복면도 어느정도 휴식을 취했습니다.```

!1d6


slackbot Custom Response [10:13 PM]

:d5:


고3인 널라이프

[10:14 PM]

```트럭의 헤드라이트는 외길을 가르키고 있습니다. 복면의 말에 의하면 아마도, 저 앞에는 작은 연구소가 있다고 합니다.```


[10:14]

발렘과 진성은 등장해주세요.


[10:14]

(등장 업 뿜뿜)


jenje [38]

[10:15 PM]

!업


slackbot Custom Response [10:15 PM]

:d4:


theos [10:15 PM]

!업


slackbot Custom Response [10:15 PM]

:d5:


고3인 널라이프

[10:15 PM]

각자 시트에 따로 기록해주시길 바랍니댜.


jenje [38]

[10:15 PM]

기록완료



고3인 널라이프

[10:16 PM]

각자 자유행동입니다. 지금 시트에 표시된 맵은 사실상 의미가 없는 연구소 안 쪽 구조...


[10:16]

```발렘과 진성은 헤드라이트 끝에 간신히 비치는 무언가를 포착합니다. 이 것이 무엇인지 판정을 시도해보실 수 있습니다.```


[10:16]

난이도 11의 지각 판정.


jenje [38]

[10:16 PM]

오호


[10:16]

!판정


slackbot Custom Response [10:16 PM]

:d1: :d3:


고3인 널라이프

[10:16 PM]

(네 실패)


jenje [38]

[10:17 PM]

ㄴㄴ


[10:17]

4+7


[10:17]

11데스


고3인 널라이프

[10:17 PM]

(!)


jenje [38]

[10:17 PM]

후후...


theos [10:17 PM]

!판정


slackbot Custom Response [10:17 PM]

:d1: :d6:


theos [10:17 PM]

저도 성공입니다


고3인 널라이프

[10:18 PM]

```발렘과 진성은 잠에서 깨자마자 헤드라이트 앞에 있는 희미한 무언가를 포착하고, 이를 자세히 확인하려듭니다.

'테라 대륙, 맥스틸 비밀 연구소' 라고 적힌 팻말이 써져서 문 앞에 붙어있는 것이 보입니다.```

(edited)


[10:18]

(비밀 연구소 주제에 비밀이라고 대놓고 써 붙여놨다)


jenje [38]

[10:19 PM]

ㅋㅋㅋㅋ


[10:19]

```발렘이 말합니다.```

`도착한 것 같군.`


고3인 널라이프

[10:19 PM]

```머킷은 여전히 꿀잠을 청하고 있는 상태, 이 때 트럭에서 복면이 내리며 말합니다.```

`으.. 어차피 지금 시간에 모두 자고 있을 게 분명한데.. 대체 이 곳에 온 목적이 뭐야? 우리에게 왜 그러는 건데?`


[10:20]

이 곳에 온 목적은 그냥 단순한 돈벌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마약이 부작용이 심한 모양입니다.. 라고 레임이 전해줬다고 합시다.


jenje [38]

[10:20 PM]

```발렘이 어깨를 으쓱합니다.```

`저 자에게 물어봐.`

```발렘은 턱 끝으로 레임을 가리킵니다.```

(edited)


고3인 널라이프

[10:21 PM]

레임은 트럭 안에서 잠을 취하고 있는데요!?


서율K [17]

[10:21 PM]

~묻지말라고 돌려말하는거네~


jenje [38]

[10:21 PM]

정답


고3인 널라이프

[10:21 PM]

```복면은 잠깐 잠을 자고 있는 레임을 보더니 말문이 닫힙니다.```


[10:22]

```복면이 약간의 명령조가 섞인 목소리로, 작은 목소리지만 진성과 발렘에게는 적당히 들릴 크기로 말합니다.```

`내려, 무엇을 하려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이 일은 더 이상 진행되서는 안된다라는 것 정도는 알고 있어.`


[10:22]

(우리 테오스님 주무시나보댜)


theos [10:23 PM]

(* 아뇨 있습니닼ㅋㅋㅋㅋ 새로고침 하느라)


고3인 널라이프

[10:23 PM]

```여전히 복면의 몸에는 몇 개의 구멍이 선명하게 뚫려있지만 붕대가 이를 압박해 막고 있습니다.

복면의 얼굴은 조금씩 일그러져있지만 그렇게 눈에 보이지는 않는 정도입니다.```

(edited)


[10:23]

(옼이


jenje [38]

[10:23 PM]

```발렘이 비웃습니다.```

`킄. 뒤늦게 착한 척은. 명령 내리지 마. 애새끼.`


theos [10:24 PM]

``` 진성은 장비를 잠시 점검하고는 말 없이 차에서 내립니다. ```


고3인 널라이프

[10:24 PM]

```복면은 발렘에게서 고개를 돌리더니 발소리를 줄이면서 천천히 연구소 방향의 길로 다가갑니다.```


[10:24]

여기서부터 진성과 발렘은 그냥 복면을 지켜 볼지. (죽일지.) 따라갈지. 결정해주시면 됩니다.


jenje [38]

[10:25 PM]

```발렘은 어찌할까 고민하다가 꿀잠자는 머킷을 한쪽 어깨에 들쳐매고 총을 고쳐듭니다.```


고3인 널라이프

[10:26 PM]

머킷을 어깨에 들쳐매다니... 대단하네요.


theos [10:26 PM]

```진성은 레임을 깨워보기로 합니다.```


고3인 널라이프

[10:26 PM]

진성의 의지 판정 난이도는 12입니다.


[10:27]

(사실 상 지금 레임을 깨워서는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10:27]

(얜 안와요)


theos [10:27 PM]

!판정


slackbot Custom Response [10:27 PM]

:d4: :d6:


jenje [38]

[10:27 PM]

```그리고 진성에게 말합니다.```

`눈치 빠른 녀석이 지금 잠을 자고 있어서 판단하기가 어렵군. 저 복면. 함정일 수도 있으니까 그냥 여기서 처치할까?` (edited)


theos [10:28 PM]

`잠시, 몇가지만 확인하고 가겠습니다.`


jenje [38]

[10:28 PM]

```발렘은 알겠다는 표시로 고개를 까딱합니다.```


고3인 널라이프

[10:28 PM]

```레임은 진성에 의해서 잠에서 깨어납니다. 레임이 짜증을 냅니다.```

`아, 뭐야? 음... 진성님이시군요. 무슨 일이신가요?`


theos [10:29 PM]

`하나만 더 확인하겠습니다.`


고3인 널라이프

[10:30 PM]

```레임이 끄덕거립니다.```

`무슨 일이실까요?`


theos [10:30 PM]

`레임씨의 이 거래와 관련된 최종 목표는 무엇입니까?`


[10:30]

`생각하고 계신 방향에 따라 결정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추릴 수 있을 것입니다.`


고3인 널라이프

[10:31 PM]

```레임이 아차!하더니 오른손의 주먹을 왼손의 보자기에 내리 찧더니 말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이 마약 거래를 저지하는 것이 목적이에요. 아무래도 맥스틸이라는 자가 자금을 가지고 일들을 계속 벌이는 것 같으니. 그를 설득해서 이 일을 더 이상 일어나지 않게 막거나요. 뭐.. 안되면 현행범으로라도 잡아서 제 위의 의뢰자에게 넘겨봐야겠죠.`


[10:31]

```레임은 그러더니 말을 끝맺습니다.```

`이 정도면 괜찮을까요? (싱글벙글)`


theos [10:32 PM]

```진성은 고개를 끄덕입니다.```

` 확인했습니다. 피로가 누적된 거 같군요. 쉬고 계십시오.`


jenje [38]

[10:32 PM]

```발렘은 싱글벙글 웃는 레임을 보고서는 얼굴을 찡그립니다.```

`저 새끼. 수상해.`


고3인 널라이프

[10:32 PM]

```레임은 그러더니 1초만에 잠들어버립니다.```

`푸후..`


theos [10:33 PM]

```진성은 차 문을 닫고 연구소쪽으로 발걸음을 옮기며 말을 잇습니다.```

` 명쾌하진 않군요. `


고3인 널라이프

[10:33 PM]

```헤드라이트는 이제 꺼져갑니다. 아무래도 에테르의 자동 탐지 기능 같아보입니다만, 그런 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헤드라이트의 희미한 불빛 끝 쪽에서 복면이 손 짓을 하는 것이 보입니다.```


[10:34]

손짓은 커몬, 이라는 뜻입니다.


[10:34]

COME ON!


jenje [38]

[10:34 PM]

```발렘은 진성에게 다시 묻습니다.```

`쏴도 될까?`


[10:35]

```라고 말이 끝나자마자 총을 쏩니다.```


theos [10:35 PM]

`발포 시의 소음이 불러올 위험을 생각해보면, 추천드리고 싶진 않군요.`


jenje [38]

[10:35 PM]

앗 이런


고3인 널라이프

[10:35 PM]

행동을 철회하실 수도 있고요..


theos [10:35 PM]

``` 라는 말이 끝나자마자 발포하는 상황에 진성은 잠시 가만히 바라보다, 이내 앞으로 시선을 돌렸습니다.```


[10:35]

어쩔 수 없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3인 널라이프

[10:35 PM]

누구에게 쏘는 거죠. 레임인가.


서율K [17]

[10:35 PM]

~쏩니닼ㄱㄲㄲㅋㅋㄲㅋㅋㅋ~


고3인 널라이프

[10:35 PM]

네 그럼 쏜 거로? (꺄아)


theos [10:35 PM]

아니 잠깐


[10:35]

목표물이 누구죠


jenje [38]

[10:35 PM]

복면이옄ㅋ


theos [10:36 PM]

목표 대상에 따라 진성이 저지를 할 거 같은...아 그럼 저지 하겠습니다


[10:36]

쏘기 전에 총구를 손으로 천천히 내릴 거 같아요


고3인 널라이프

[10:36 PM]

어케이... 그럼 총구를 손으로 내리자 발렘이 총을 쏘지 않은 것으로 합니다.


theos [10:36 PM]

`불필요한 살상은 피하겠습니다.`


서율K [17]

[10:36 PM]

~반사 체력싸움은?~


고3인 널라이프

[10:37 PM]

(그런 거 없ㅇ, 짜피 발렘이 다시 쏘자고 하면 진성이 못막음)


jenje [38]

[10:37 PM]

```진성의 말에 당기기 직전이었던 손가락에 힘이 빠집니다.```


[10:37]

`존중하지.`


theos [10:38 PM]

``` 진성은 잠시 바라보다 시선을 돌리며 말을 잇습니다.```

` 어디까지나 '우선은' 이라는 전제를 붙여두겠습니다. 판단하시기에 필요하다면 기꺼이. `


고3인 널라이프

[10:38 PM]

여러븐... 이번 러닝에는 전투와 에필로그와 경험치 정리가 있을 예정입늬다.. 제가 집을 가고 있기 때무네...

도중에 지연을 생각하시면(일찍 자고 싶으시다면) 빠른 진행을 추천합늬다!


[10:38]

```복면은 대체 뭘 하는 것인지 모르고 있습니다. 드디어 헤드라이트가 전부 꺼졌습니다. 주변이 암전 수준입니다.```


[10:38]

이 때 발렘과 진성은 8 난이도의 지각 판정을 시행해봅시다.


jenje [38]

[10:38 PM]

!판정


slackbot Custom Response [10:38 PM]

:d1: :d5:


theos [10:38 PM]

!판정


slackbot Custom Response [10:38 PM]

:d3: :d3:


서율K [17]

[10:39 PM]

~삼삼하다~


고3인 널라이프

[10:39 PM]

```발렘과 진성은 성공적으로 암전 수준의 조명에 빠르게 눈을 적응합니다. 잠을 잔 덕분일까요.```


[10:40]

행동해주시면 됩니다.


jenje [38]

[10:40 PM]

무엇에 대한..?


고3인 널라이프

[10:40 PM]

```여전히 복면은 빨리 오라는 듯한 수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 시간은 9시로부터 30분 지난 9시 30분.```


theos [10:40 PM]

```진성은 빠르게 주변을 둘러보며 복면과 합류합니다.```


jenje [38]

[10:41 PM]

```발렘도 복면이 손짓하는 곳을 향해 걸어갑니다.```


고3인 널라이프

[10:41 PM]

```진성은 빠르게 주변을 둘러보지만 특이한 점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실제로 특이한 점이 없습니다)


theos [10:41 PM]

좋아용


고3인 널라이프

[10:41 PM]

```복면이 작은 목소리로 이야기합니다.```

`무슨 목적인지 확실히  밝혀줬으면 좋겠는데.. 일단 들어가지.`


[10:42]

```복면은 문으로 접근하더니 이런 저런 잠금을 손쉽게 풀어내더니 문을 열고 안쪽으로 사라집니다.```


[10:43]

(지 멋대로인 애입니다. 따라가셔도 별 거 없음..)


theos [10:43 PM]

```진성은 복면을 따라가며 말을 잇습니다.```

` 앞으로의 마약거래를 막는 것이 우선이군요. `


고3인 널라이프

[10:43 PM]

```진성은 성공적으로 연구소 1층에 진입합니다.```


[10:44]

시트에 위치를 표기해드립니다. 발렘도 따라 들어왔다고 할까요?


jenje [38]

[10:44 PM]

넹넹


theos [10:44 PM]

예압


jenje [38]

[10:44 PM]

```발렘은 주변의 책장을 살펴봅니다.```


고3인 널라이프

[10:45 PM]

```머킷을 어깨에 얹은 발렘과 진성과 복면은 성공적으로 건물 안으로 들어옵니다.

연구소 안에 들어오자마자 천천히 문이 닫힙니다. 아무래도 기계 장치가 되어 있는듯. 누군가의 인위적인 조작은 아닌듯이 보입니다.```


[10:46]

```발렘은 주변의 책장을 살펴봅니다.. 에테르에 대한 서적과, 옛날에 일어난 많은 실험들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는 두꺼운 책들로 빽빽하게 채워져있는 책장들입니다.

특이한 점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그냥 장식입니다) (edited)


jenje [38]

[10:46 PM]

고롷쿤여


theos [10:46 PM]

` 맥스틸과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면 좋겠군요. 마약 거래의 저지가 목적이니. `


고3인 널라이프

[10:47 PM]

```복면이 진성의 말을 듣고는 짤게 말합니다.```

`... 답 없는 주인님이시지.`


jenje [38]

[10:47 PM]

```발렘이 말합니다.```

`답이 없다면 쏴버려야지`


theos [10:48 PM]

` '답'이 없는 것인지, 답이 '없는 것'인지는, 직접 봐야겠군요. ` (edited)


고3인 널라이프

[10:48 PM]

```복면의 얼굴에는 비릿한 웃음이 살짝 피어 보입니다.```


[10:48]

(무슨 차이인지 이해 못한 문학 초보라고합ㄴ)


theos [10:48 PM]

응답이 없는 건지 노답인지 정도의 차이...?


고3인 널라이프

[10:49 PM]

```이 때, 안 쪽에서 발소리와 말소리가 작게 들립니다.```

`조금만이면 완성이 되는데.. 대체 어떻게 해야하는 거지?`


jenje [38]

[10:49 PM]

지도의 패널은 뭔가여?


theos [10:49 PM]

메세지를 보냈는데 답장이 없는 거랑 돌아오는 답장을 보면 한숨만 나오는 거랑은 차이가 있죠 00))



고3인 널라이프

[10:49 PM]

음... 패널은 문을 여는 간단한 전기 장치라고나 할까요?


[10:50]

```복면은 침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0:50]

나가서 어떤 행동을 하던지 기다리는 것은 자유입니다.


[10:50]

작은 분기점이라고나 할까요 흐흫..


theos [10:51 PM]

```진성은 책장이 끊어지는 쪽까지 나아간다음 몸을 숨기고 말소리를 들어봅니다. ```


jenje [38]

[10:51 PM]

```발렘은 말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몸을 숨기고 다가갑니다.```


고3인 널라이프

[10:52 PM]

발렘의 의지 판정과 연구원의 지각 판정의 대결입니다.


[10:52]

굴ㅕ주ㅅ죠!


jenje [38]

[10:52 PM]

!판정


slackbot Custom Response [10:52 PM]

:d3: :d1:


고3인 널라이프

[10:52 PM]

!판정


slackbot Custom Response [10:52 PM]

:d2: :d1:


jenje [38]

[10:52 PM]

10이네요


theos [10:52 PM]

~이걸?~


고3인 널라이프

[10:52 PM]

(네 뭐 대볼 필요도 없이 연구원의 실패입니다)


jenje [38]

[10:53 PM]

머킷은 책장 뒤에 내려놨다고 하지요


고3인 널라이프

[10:54 PM]

```발렘의 시야에 들어온 것은 연구원의 차림을 한, 하얀색의 연구복을 입은 키는 175 정도 되어 보이는 '잘생긴' 남자입니다.

아직 발렘을 눈치채지 못했습니다. 연구원은 천천히 발걸음을 옮기면서 실험대 쪽으로 이동합니다.```

`후.. 대체 뭐가 문제인거야?`


[10:54]

알겠습닏.. 머킷은 책장 뒤..


[10:55]

(저 열차에서 좀 내릴게요, 이제 도착이라서... 버스로 이동할 때까지 짧은 시간이 걸립니다


jenje [38]

[10:55 PM]


고3인 널라이프

[10:55 PM]

발렘은 연구원에게 어떤 행동을 취해도 되고, 안 쪽으로 진입을 시도할 수도 있고.. 그렇습니다.


jenje [38]

[10:55 PM]

음...


고3인 널라이프

[10:57 PM]

버스가 2분 뒤에 온다.. 데헿..


[10:57]

(행복0


jenje [38]

[10:57 PM]

```발렘은 연구원의 뒤로 슬며시 다가가 총구를 들이밉니다.```

`그래. 뭐가 문제인가?`


고3인 널라이프

[10:58 PM]

```연구원은 잠깐 놀란 기색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잠깐의 침묵이 흐른 뒤 작게 이야기합니다.```

`지금 모든 연구원은 전부 자고 있습니다만.. 당신은 누구십니까?`


jenje [38]

[10:59 PM]

```발렘이 대답합니다.```

`질문하는 건 나야. 너. 여기서 뭘 하는 거지?`


고3인 널라이프

[11:00 PM]

```연구원은 천천히 뒤돌며 양손을 펴 보이며 대답합니다.```

`제가 대답을 피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군요. 저는 이 곳에서 연구를 총 담당하고 주관하는 연구팀장입니다. 무슨 일이십니까.`


[11:00]

(진성도 행동하실 수 있그여)


jenje [38]

[11:01 PM]

```발렘은 총구로 연구원의 배를 쿡 찌릅니다.```

`호오. 연구팀장? 네가 맥심인가 맥스웰인가 그거냐?`


고3인 널라이프

[11:02 P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기 드립니다 !합기)


slackbot Custom Response [11:02 PM]

:clubs: :5:


jenje [38]

[11:02 PM]

오옠ㅋ


theos [11:02 PM]

~맥심웰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율K [17]

[11:03 PM]

~맥스웰이 뭐지....~


고3인 널라이프

[11:03 PM]

```연구 팀장이 배를 찔려 살짝 밀려나더니 의문을 품으면서 대답합니다.```

`연구를 총괄하는 건 저지만 지원을 해주시는 분이 맥스틸님이십니다. 제 이름은 '동연'이라고 합니다만..` (edited)


jenje [38]

[11:03 PM]

~저도 모름~


[11:03]

~그냥 나온 말~


서율K [17]

[11:03 PM]

~아무말☆~


jenje [38]

[11:03 PM]

~사람 이름을 외울 생각이 없는 발렘입니다~


고3인 널라이프

[11:04 P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욬)


jenje [38]

[11:04 PM]

```발렘이 말합니다.```

`아 그래. 그 맥 뭐시기. 그 사람한테 안내해.`


고3인 널라이프

[11:05 PM]

```연구 팀장이 묻습니다.```

`그 분은 지금 안 쪽에서 주무시고 계십니다. 아무리 제 목숨이 위협 당하고 있다지만 이유를 말씀해주시겠습니까.`


[11:05]

(얘 멘탈 쎔)


theos [11:06 PM]

```진성은 가만히 바깥쪽 상황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고3인 널라이프

[11:06 PM]

(바깥쪽이라고 하면 발렘과 연구팀장의 상황을 주시만 하고 있는 거군여, 행동해도 좋으신뎈)


jenje [38]

[11:06 PM]

```발렘이 고개를 옆으로 까딱합니다.```

`아까 그 손톱도 그렇고 너도 그렇고 왜 그렇게 이유를 알고 싶어하지?`


고3인 널라이프

[11:06 PM]

(저 버스 곧 내림옄ㅋㅋㅋㅋ 잠ㅅ..)


[11:07]

```연구 팀장은 '손톱'이라는 단어를 듣고 약간 얼굴이 일그러졌다가 돌아옵니다. 이를 발렘도 확인합니다.```

`아.. 그.. 사람이군요. 그래도 이 연구에 나름의 자긍심이 있습니다만..`


[11:08]

`연구 지원의 뿌리인 분이 위협 당한다면 저 뿐만 아니라 제 연구원들이 곤란해지니까요.. 하하.`


jenje [38]

[11:08 PM]

~손톱이라는 단어만으로 누군지 어떻게 알았짘ㅋ~ (edited)


고3인 널라이프

[11:09 PM]

(눈치가 고단수라고 해둡시다)


jenje [38]

[11:10 PM]

```발렘이 말합니다.```

`네가 곤란한 건 아무래도 상관 없다. 안내해.`


고3인 널라이프

[11:11 PM]

```연구 팀장이 주변의 기척을 한 번 더 살핍니다.```

`'이 사람이 혼자라면 어떻게든 해볼 수 있겠지.'`

난이도 11의 지각 판정, 연구 팀장.


[11:11]

!판정


slackbot Custom Response [11:11 PM]

:d1: :d4:


고3인 널라이프

[11:12 PM]

(쥐엠 주사위 운 너무 쓰레기고요)


jenje [38]

[11:12 PM]

ㅋㅋㅋㅋ


[11:12]

공격이 올라나


고3인 널라이프

[11:12 PM]

```연구 팀장이 발렘의 말에 응합니다. 천천히 발렘의 총기 사거리 안에서 돌아서 H8로 움직입니다.```

(edited)


jenje [38]

[11:13 PM]

```발렘은 언제든지 쏠 수 있게 적당히 거리를 유지하고 연구원을 따라갑니다.```


고3인 널라이프

[11:13 PM]

발렘이 지각 판정. 난이도는 13.


jenje [38]

[11:13 PM]

!판정


slackbot Custom Response [11:13 PM]

:d4: :d3:


jenje [38]

[11:14 PM]

14


고3인 널라이프

[11:14 PM]

(저 집입니다 2분만요)


jenje [38]

[11:14 PM]

넹 (edited)


senro [92]

[11:17 PM]

(겨우 일정을 마쳤슴다. 적당할 때 등장하지요

왜 머킷이 깊이 잠들었는지는 gm씨가 이유를 만들어도 재미납니다)


jenje [38]

[11:17 PM]

야생의 머킷이 깨어났다 (edited)


고3인 널라이프

[11:19 PM]

~(잠자는 벌레를 젠이 보냈ㄷ~


senro [92]

[11:20 PM]

(젠이 품고 있던 벌레들 중 하나가 잘못 흘러들어갔다..도 좋네요)


jenje [38]

[11:20 P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nro [92]

[11:20 PM]

(허나 요기선 발렘이 등장..


theos [11:20 PM]

~협상의 피로가 꿀잠으로 나타나고...~


고3인 널라이프

[11:20 PM]

(하는 사로엿읍니다)


[11:20]

(하는 소리였읍니다)


[11:21]

자... 다시 왔읍니다 늦어서 죄송..


[11:21]

```발렘은 연구팀장의 발 밑에 조그맣게 튀어나온 발판을 확인합니다.```


[11:23]

(발 밑이라고 하면 이상하군요)


[11:23]

(발 뒤 편이라고 수정합니다)


jenje [38]

[11:23 PM]

함정인줄..


[11:23]

발 뒤편의 발판?


고3인 널라이프

[11:23 PM]

네네 그렇읍니다.


jenje [38]

[11:23 PM]

그게 뭐져...


고3인 널라이프

[11:23 PM]

그거야 밟으면 무슨 액션이 일어나겠지야..


jenje [38]

[11:23 PM]

신발 바닥이요?


[11:23]

아 마룻바닥에


고3인 널라이프

[11:23 PM]

시트를 보시면 이해가 빠릅니다!


[11:23]

(네넼ㅋㅋㅋㅋㅋ0


jenje [38]

[11:24 PM]

```발렘은 연구팀장을 휙 잡아당깁니다.```

`이 새끼.`


고3인 널라이프

[11:25 PM]

```연구 팀장은 아무런 저항없이 그대로 잡아당겨집니다.```

`윽, 왜 그러십니까.`


jenje [38]

[11:26 PM]

```발렘이 턱으로 바닥을 가리키며 말합니다.```

`뭘 하려고 한거지?`


[11:26]

무슨 장치인지 알아볼 수 있...는 스킬이 없구나


고3인 널라이프

[11:27 PM]

```연구 팀장은 애써 모른 척 합니다.```

`이런, 저건 비상용 함정입니다. 아래에 폭탄이 달려있습니다. 실수로 밟을 뻔 했군요. 제가 2층으로 올라가서 맥스틸님을 데려오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죠.` (edited)


jenje [38]

[11:27 PM]

```발렘이 연구팀장을 노려보고는 말합니다.```

`아니. 같이 가지.`


고3인 널라이프

[11:28 PM]

```복면이 발렘의 옆으로 나타나서 이야기합니다.```

`왜 그러나, 이야기를 하러 온 거면 이야기를 하고, 싸우러 온거면 싸우자고.`


[11:28]

```연구원은 복면을 보고 예상했다는 듯한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jenje [38]

[11:29 PM]

```발렘이 복면에게 말합니다.```

`손톱 뽑히고 싶어서 안달났나?`


고3인 널라이프

[11:30 PM]

```머킷은 잠에서 일어납니다.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각성제가 몸에 무리를 주었던 모양입니다.```

등장해봅시다. @raccoonp


senro [92]

[11:30 PM]

!1D6


slackbot Custom Response [11:30 PM]

:d3:


고3인 널라이프

[11:30 PM]

```복면은 발렘을 보고는 짧게 말합니다.```

`소란을 피우고 싶어 안달난 모양인데..` (edited)


senro [92]

[11:31 PM]

업 기록이 되어 있군요 감사감사


고3인 널라이프

[11:31 PM]

머킷이나 진성이 상황을 조금 정리해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senro [92]

[11:32 PM]

```머킷은 눈을 비빕니다.```

`어라..이동 중이었던 기억은 나는데, 여긴 어디죠? 몸이 찌뿌드드하네요..`

```머킷은 주변을 둘러봅니다.```


고3인 널라이프

[11:32 PM]

```머킷은 상황을 빠르게 파악합니다. 이 곳은 연구소..로 보입니다. 맥스틸의 연구소군요.```


jenje [38]

[11:33 PM]

```발렘이 말합니다.```

`이야기는 전공자가 따로 있다. 수작은 그쪽에다 걸어라.`


theos [11:33 PM]

`연구소에 도착했습니다.`

``` 진성은 깨어난 머킷에게 간략하게 상황 설명을 해줍니다. 발렘이 안쪽으로 향했으며, 연구소에 도착했고, 목표는 이후의 마약 거래 전면 백지화. ```


고3인 널라이프

[11:34 PM]

(좋은 진성의 행동입니다, !합기)


slackbot Custom Response [11:34 PM]

:spades: :9:


senro [92]

[11:35 PM]

```머킷이 중얼거립니다.```

`그러고보니 이동 중이었지...누군가 절 옮기셨군요. 약기운이 아직 남아 있는 것 같은데, 혹시 이게 부작용? 참고해야겠네요.`

```머킷은 저편의 진성이 설명해주는 말을 듣더니, 고개를 끄덕입니다.```

`적재적소란 이런 거로군요. 발렘 씨의 차례네요.`


jenje [38]

[11:35 PM]

```발렘은 마약소굴에 들어와서 평화를 요구하는 복면의 말에 코웃음을 칩니다.```


고3인 널라이프

[11:36 PM]

```복면은 짧게 말합니다.```

`쳇, 알아서 하라고.`

```라고 복면이 말하더니 구석의 의자에 가서 앉는 복면.```


[11:36]

(전투를 벌이려면 그냥 총을 쏴버리셔도 좋습니다)


[11:37]

(결국 설득은 불가능에 가까움)


jenje [38]

[11:37 PM]

```발렘은 연구팀장을 쿡쿡 찌릅니다.```

`빨리 안내해.`


[11:37]

전투는 끝판왕과 함께


고3인 널라이프

[11:38 PM]

```연구 팀장은 패널로 다가가더니 패널에 손을 대더니, 패널 옆의 문이 열립니다.```

`이런 밤에 할 말은 아니지만, 불청객이 찾아오셨습니다.`


[11:39]

(머킷은 책장 사이에서 나온 건가용?)


senro [92]

[11:39 PM]

```머킷은 진성과 함께 적당한 자리에서 사태를 관망하며 속삭입니다.```

`탄약이 좀 필요한 시점인가요?`

```그러더니, 품에 손을 집어넣고 주변을 경계하기 시작합니다.```


[11:39]

(지금 숨어서 지켜본다는 정도인가요)


고3인 널라이프

[11:39 PM]

(진성은 그런 상황입니다)


theos [11:40 PM]

`가능하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만.`

``` 진성은 잠시 안쪽 상황을 흘긋 보곤 다시 시선을 돌립니다. ```

` 생길 수도 있겠군요. `


jenje [38]

[11:40 PM]

```발렘은 연구팀장을 방 안으로 밀어넣고는 문 밖에서 방 안을 살펴봅니다.```


고3인 널라이프

[11:41 PM]

```방 안을 본 발렘의 시야에는 알 수 없이 많이 연결된 배관, 배선들에 하나의 인큐베이터가 연결되어 있었고 그 앞에는 사람이 잘만한 작은 침대가 있습니다. 그리고, 방금 그 침대에서 일어난 '맥스틸'로 추정될 만한 인물이 시야에 들어옵니다.```


[11:41]

연구복이 아니고 정장을 입고 온 사람.


jenje [38]

[11:41 PM]

```발렘이 묻습니다.```

`네가 맥 뭐시기인가?`


고3인 널라이프

[11:42 PM]

```맥스틸이 답합니다.```

`그런데 말이지.`


jenje [38]

[11:42 PM]

```딱히 답변을 들을 생각은 없다는 듯 발렘은 바로 총을 쏴버립니다.```


고3인 널라이프

[11:43 PM]

명중과 회피 대결입니다. (edited)


senro [92]

[11:43 PM]

(몹시 캐릭터 명확해서 좋군욬ㅋ)


고3인 널라이프

[11:43 PM]

(정말 명확한 캐릭터임)


[11:43]

(제어할 수 가 없다)


jenje [38]

[11:43 PM]

오연약식총임다. 대상은 범위


[11:43]

!판정


slackbot Custom Response [11:43 PM]

:d5: :d2:


고3인 널라이프

[11:43 PM]

!판정 +(회피)


slackbot Custom Response [11:43 PM]

:d2: :d2:


jenje [38]

[11:43 PM]

20


고3인 널라이프

[11:44 PM]

대상은 범위라고요?


jenje [38]

[11:44 PM]


고3인 널라이프

[11:44 PM]

그 범위를 2x2의 시트로 정해주시죸!


jenje [38]

[11:44 PM]

2x2시트?


고3인 널라이프

[11:44 PM]

어.. 음... 셀 2x2로?


[11:44]

대충 D5부터 E6이라고 보면 될까나요.


jenje [38]

[11:45 PM]

넹넹


고3인 널라이프

[11:45 PM]

(오키)


[11:45]

```발렘이 오연약식총을 격발합니다. 맥스틸은 순간적으로 이상한 움직임을 보입니다.```


[11:45]

!판정 (재판정) +회피, 맥스틸


slackbot Custom Response [11:45 PM]

:d3: :d5:


jenje [38]

[11:45 PM]

그냥 방 안에 있는 사람을 쏴버리겠다는 의지입닏.,


고3인 널라이프

[11:45 PM]

!판정, 연구원


slackbot Custom Response [11:45 PM]

:d4: :d6:


고3인 널라이프

[11:46 PM]

```연구원은 총에 맞고 그대로 쓰러집니다. (얘는 엑스트라라고요)```


jenje [38]

[11:46 PM]

```발렘의 다섯 손가락 끝에서 총알이 쏟아집니다.```


고3인 널라이프

[11:46 PM]

```맥스틸은 손쉽게 오연약식총을 피해냅니다.```


[11:47]

```맥스틸은 순간적으로 전투 의지를 보입니다. 마침, 2층에서 달려 내려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2명이 연구원으로 보입니다.```


senro [92]

[11:47 PM]

```머킷이 쑥덕입니다.```

`'어우, 역시 한두 발 쏴 본 솜씨가 아니시네요. 총질할 수 있는 자리라면 어디든 다 가 본 어르신같단 말이죠.'`


고3인 널라이프

[11:47 PM]

>라운드 선언.


jenje [38]

[11:47 PM]

```발렘이 아쉽다는 듯 말합니다.```

`어라. 한 마리 밖에 안 맞았네.`


고3인 널라이프

[11:48 PM]

```맥스틸이 발렘에게 말합니다.```

`한 명이라면 별 감흥 없지. 네 사지를 팔아주마.`


[11:48]

여기서 머킷과 진성은 전투에 참여할지 결정해주세요! (edited)


[11:49]

@raccoonp @theos


senro [92]

[11:49 PM]

머킷은 은밀상태 돌입 후 전투에 참여하겠슴다. 라운드 시작 전 가능할지


theos [11:49 PM]

```진성은 총소리를 듣고 고개를 들었습니다.```

` 상황이 좋지 않군요.`


jenje [38]

[11:50 PM]

`'각성제 먹는 걸 까먹었네.'`

```뒤늦은 후회가 발렘의 머리를 잠깐 스칩니다.```


고3인 널라이프

[11:50 PM]

머킷은 '은밀상태'로 라운드에 돌입합니다.


[11:50]

진성은 전투에 참여하나용?


senro [92]

[11:50 PM]

```머킷이 속닥입니다.```

`조용히 뒤를 노려보죠.`


고3인 널라이프

[11:51 PM]

(ㅠㅠ)


jenje [38]

[11:51 PM]

(지금 각성제 먹을 수 있나여)


고3인 널라이프

[11:52 PM]

각성제는 마이너 액션으로 소비해주시기를..


theos [11:52 PM]

음...초추리 써도 되나요?


jenje [38]

[11:52 PM]

(우선 맥스틸한테 한대 맞고서 먹을 수 있을라나)


[11:52]


고3인 널라이프

[11:52 PM]

부탁드립니닼..


[11:52]

초추리로 어떤 걸 파악할까요?


[11:53]

(엉엉 대답해줘요)


theos [11:53 PM]


[11:53]

이번 씬 해결 방법 중에 하나로 협박이 사용될 수 있을까요?


고3인 널라이프

[11:53 PM]

예를 들면 어떤 방법을..?


theos [11:54 PM]

맥스틸은 연구소에 꽤 많은 투자를 했고, 연구팀장 얘기를 들어보니 거의 완성을 앞두고 있는 게 있는 거 같은데..


고3인 널라이프

[11:54 PM]

(질문의 의도를 파악하지 못했ㄷ)


[11:54]

네 맞았졍.


[11:54]

맥스틸의 현 태도와 발렘의 태도를 봐서는 아마 전투를 무시하고 지나가기는 이미 너무 많이 돌아온 듯 보입니더..하핳.. (edited)


theos [11:55 PM]

이렇게 전개된 시점에선 불가능하단 말씀이신가요?


고3인 널라이프

[11:55 PM]

네 그렇읍니다.


theos [11:55 PM]

네, 알겠습니다.


senro [92]

[11:55 PM]

(전투진행 중 아무말을 이용해서 각종 심리전을 걸어볼 수는 있겠군요)


고3인 널라이프

[11:55 PM]

> 셋업 프로세스.

> 전투 참여: 발렘(PC), 머킷(PC), 진성(PC), 맥스틸(ENEMY), 연구2(MOB), 연구3(MOB).


[11:55]

셋업 특기 선언 시간 20초 드립늬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공지 TRPG 리플레이 게시판입니다. file 센로 16304
53 크툴루의 부름 2017.09.03 I want to play the game 센로 6430
52 天羅WAR 시나리오 : 마녀공방 #3, 에필로그 센로 7734
51 天羅WAR 시나리오 : 마녀공방 #2 센로 7274
50 天羅WAR 시나리오 3 : 시안과 비밀의 도서관 #6, 에필로그 센로 7851
49 天羅WAR 시나리오 3 : 시안과 비밀의 도서관 #5 센로 7502
48 天羅WAR 시나리오 3 : 시안과 비밀의 도서관 #4-2 젠제 7106
47 天羅WAR 시나리오 3 : 시안과 비밀의 도서관 #4-1 젠제 7168
46 天羅WAR 시나리오 : 마녀공방 #1-2 젠제 7388
45 天羅WAR 시나리오 : 마녀공방 #1-1 젠제 7170
44 天羅WAR 시나리오 외전 1 : 맥스틸과 마약 사건 #4-2, #Epilouge NullLife 7100
» 天羅WAR 시나리오 외전 1 : 맥스틸과 마약 사건 #4-1 NullLife 7120
42 天羅WAR 시나리오 외전 1 : 맥스틸과 마약 사건 #3 NullLife 7325
41 天羅WAR 시나리오 외전 1 : 맥스틸과 마약 사건 #2 NullLife 7274
40 天羅WAR 시나리오 외전 1 : 맥스틸과 마약 사건 #1-2 NullLife 6956
39 天羅WAR 시나리오 외전 1 : 맥스틸과 마약 사건 #1-1 NullLife 7148
38 天羅WAR 시나리오 외전 1 : 맥스틸과 마약 사건 #Prologue NullLife 7265
37 天羅WAR 시나리오 3 : 시안과 비밀의 도서관 #3-2 젠제 7219
36 天羅WAR 시나리오 3 : 시안과 비밀의 도서관 #3-1 젠제 7074
35 天羅WAR 시나리오 3 : 시안과 비밀의 도서관 #2 젠제 6803
34 天羅WAR 시나리오 : 대피소 탈출 (20170319 by 센로) 센로 699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접속 통계

오늘:
47
어제:
53
전체:
174,293